본문 바로가기
여행,답사

합정 신상 북카페~ 카페잇다

by 매몰 2013. 9. 10.

이곳도 오전에 미팅갔다가 사무실에 들어가기 귀찮아서 찾았던 북카페입니다.

제생에 처음갔었던 북카페에요ㅎㅎㅎ 



카페잇다북카페 카페잇다 외관




신상이라 함은 가게앞의 주차장이 있어 항상 차에 가려 안보이기때문입니다.ㅎㅎ

찾기 힘들어요ㅎㅎ 그런데 의외로 사람들이 많습니다~





카페잇다북카페 카페잇다 안




에어컨 앞에 앉았습니다. 이날은 한여름이었죠~

피아노가 있네요...




카페잇다책들





책이 있는 공간입니다. 보기좋게 장르별로 잘 정리되어 있었어요... 신간도 따로 배치되어 있고...

하지만 물론 저는 한권도 읽지 않았죠ㅎㅎㅎ






맥북무거운 구식 맥북





개발자에겐 책따윈 어울리지 않아요ㅎㅎ 하루종일 아이폰개발에 몰두했어요ㅎㅎ... 점원분께서 친히 콘센트도 꺼네주셨어요...ㅎㅎ





카페있다 르완다커피르완다커피





그래서 비싼 르완다 커피와 이름이 생각 안나는 파이? 쿠키?를 주문해 드렸어요~

가격은 각각 6000원, 3000원이었는데 오늘의 할인 커피 행사로 르완다 커피는 4200원에ㅎㅎ


커피는 직접 원두를 갈아서 주셔서 좀 늦게 나왔습니다... 진하게 또는 연하게를 선택해서 마실수 있는데 전 진하게 주문했어요... 사실 처음에는 진하게 주문해도 연할때와 양은 같은줄 알고 더 이익이네 아싸 이랬는데 사진처럼 요만큼 주셨네요....................... 당연한가ㅎㅎ....아껴 먹었습니다......





카페있다창가





창가쪽 풍경입니다. 잠깐씩 쉴때 바라봤죠ㅎㅎ...카드같은게 나열되어 있어요.....











¥


 

 매몰: 고영진


 1인 개발자

     실패만 하고 있어도 꿈을 포기하지 않는 남자. 

     제가 직접 경험하고 습득한 지식을 위주로 올릴게요.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머리말 | 고영진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35 서관 10층 (가락동, 아이티벤처타워) | 사업자 등록번호 : 524-88-00727 | TEL : 010-9990-3674 | Mail : gyjmeba@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4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