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품/라인스네이크

은하계 최초 유일의 선 튕기기 뱀꼬리 게임~ 라인스네이크!

by 매몰 2014. 7. 27.



라인스네이크    Line Snake





라인스네이크 배너



2010년에 만들었던 저의 2번째 모바일 게임~ 라인스네이크!

2014년에 새롭게 꽃단장을 하고 돌아왔습니다~


참고로 예전 버전을 어떤 고마우신 분이 포스팅해주셔서 링크를 공유해요~ 지금 버전과 비교해 주세요ㅎㅎ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kugong&logNo=120130591653






이제부터 소개합니다~ 새로워진 라인스네이크!



은하계 최초! 유일!의 "선을 그어 튕겨내는 뱀꼬리 늘이기" 게임


언제나 그랬듯 세상에 없던 게임을 만들고자 고민끝에~ 탄생시켰죠!


고전게임인 스네이크(뱀꼬리) 게임을 모티브로 하고

조작방식을 방향키가 아닌 선을 그어 튕겨내는 방식으로 혁신하였습니다~


단언컨데 아직까지도 이런 게임은 라인스네이크가 유일하죠

그래서 감히 은하계 최초 유일을 붙여봤습니다~ㅎㅎ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가장 재밋다고는 할 수 없어요ㅎㅎ

그저 새로운 시도이고 최선에 최선을 다한 작품입니다



라인스네이크 조작법


라인스네이크 조작법



조작법은 엄청 간단해요

위와 같이 화면에 손가락으로 선을 그어요


그러면 뱀이 선의 각도에 따라 방향을 바꿔요

이런식으로 사과와 같은 먹이를 먹으면 됩니다ㅎㅎ







라인스네이크 첫화면


게임을 시작하면 나타나는 첫화면이에요~





라인스네이크 게임시작


게임은 스테이지 방식이고

기본모드와 점수모드를 선택해서 진행할 수 있어요


기본모드는 주어진 꼬리수까지 늘려서 클리어하는 방식이고

점수모드는 주어진 시간안에 많은 먹이를 먹어 점수를 올리는 방식이에요





라인스네이크 이어서하기


중간에 그만할 경우 다시 이어서 할수 있죠~






게임 스토리는 이렇습니다


여러분은

어린뱀을 보살피고 있었는데 어느새 다 자라 

자연으로 돌려보낼때가 되었죠..


그래서 뱀이 새로운 보금자리을 찾을수 있도록 

여러 위험에서 지켜줘야 해요..


무엇으로?? 선을 그어서ㅎㅎ 뱀이 위험한곳을 피하고 먹이를 먹을수 있도록~



라인스네이크 봄


라인스네이크 여름


라인스네이크 가을


라인스네이크 겨울


스테이지 배경은 봄,여름,가을,겨울로

100스테이지동안 3번씩 반복되요.. 즉, 3년동안 뱀을 지켜줘야 합니다~ㅎㅎ

마지막에는 끝판왕도 나오니 조심하세요~ 으하하하하~





무료버전 투척합니다~ㅎㅎ


구글플레이스토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o4android.linesnake21lite 


T스토어

http://tsto.re/0000670093



 

 



수제 앱 장인: 고영진


1인 개발자 

  

     실패만 하고 있어도 꿈을 포기하지 않는 남자 

     제가 직접 경험하고 습득한 지식을 위주로 올릴게요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머리말 | 고영진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35 서관 10층 (가락동, 아이티벤처타워) | 사업자 등록번호 : 524-88-00727 | TEL : 010-9990-3674 | Mail : gyjmeba@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4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