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답사

마카오 유적의 대표자 몬테요새, 성바울 성당

by 매몰 2014. 6. 7.

세나도광장을 지나 오르막길을 가다 보면 어떤 대사관이 나와요.. 그 대사관을 지나가기 전 왼쪽으로 또 오르막길이 있는데 올라가면 몬테요새가 있습니다^^



몬테요새 가는길



몬테요새는 포르투칼군이 마카오를 방어하기 위해 만든 요세라고 해요.. 총 22개의 대포가 성곽을 따라 배치되어 있죠


몬테 요새 성곽


몬테요새 입구




요새 입구로 들어가면 이렇게 계단이 있어 편하게 안으로 들어갈수 있어요ㅎㅎ 참고로 커피숍도 있네요ㅎㅎ


몬테요새 입구계단





요새 안에는 중앙에 마카오 박물관이 있어요~



마카오 박물관




대포입니다..


몬테요새 대포


몬테요새 대포배치




입구를 양옆에서 지키는 대포에서 바라봤어요ㅎㅎ



몬테요새 입구 대포



성곽 주위에는 산책길도 있어 아주 좋아요~


몬테요새 산책길




마카오를 한눈에 볼수 있도록 망원경도 설치되어 있죠..


몬테요새 망원경



요새 모서리에는 다소 위험한 곳도 있어요.. 처음엔 전망대인지 알고 올라갔다가 주위의 경비아저씨가 중국어로 샬라샬라 뭐라 해서 내려왔어요ㅎㅎ 알고보니 영어와 한자로 올라가지 말라고 되어있었네요ㅎㅎ


몬테요새 위험한 전망대







요새를 뒤로하고 다시 내려가서 왼쪽길로 향하면 번화가가 나오는데 이길이 성바울 성당으로 가는길이에요.. 또한 여기서 기념품과 먹걸이를 해결할수도 있죠ㅎㅎ


성바울성당 가는길


성바울성당 가는길


성바울성당 가는길




성바울 성당이에요~



성바울성당 동상


성바울 성당 계단


성바울성당 주거지


성바울성당


성바울성당


성바울성당 입구




성바울 성당은 현재 전면부와 바닥만 남아있어요.. 화재로 소실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렇게 전면부 안쪽에는 다른구조물이 건물을 받치고 있어요..


성바울성당 뒷면




안에서는 그밖에 성당의 역사와 유적을 볼수 있어요


성바울성당 역사물


성바울성당 유적지


성바울성당 유적지




맨끝쪽에 박물관이 하나 있는데 입구쪽에서 매표소가 있어요.. 돈내고 들어가는거죠.. 그래서 전 안갔습니다ㅎㅎ


성바울성당 박물관 매표소


성바울성당 박물관 입구








 

 



수제 앱 장인: 고영진


1인 개발자 

  

     실패만 하고 있어도 꿈을 포기하지 않는 남자 

     제가 직접 경험하고 습득한 지식을 위주로 올릴게요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머리말 | 고영진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35 서관 10층 (가락동, 아이티벤처타워) | 사업자 등록번호 : 524-88-00727 | TEL : 010-9990-3674 | Mail : gyjmeba@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4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