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품/밀어밀어 인형뽑기

뽑기 신이 되고 싶을때 하는 모바일 게임

by 매몰 2017. 1. 22.

밀어 뽑기를 잘하고 싶을때! 

인형을 뽑아주고 싶을때!

뽑기에 중독되었을때!

 

가장 걱정되는것이 역시 돈이죠...

요즘 한판하는데 너무 비싸요...

 

미리 연습하고 즐기면서 인형뽑기의 신이 된다면

떵떵거리며 모든 인형들을 싹쓸히 할 수 있어요!!

 

 

 

자 시작해 볼까요?

 

 

 

 

용돈도 받았으니 한판 해보죠!

 

 

 

 

 

뽑는법은 다 아시죠?

그냥 깜빡이는 버튼을 누르면 되요ㅎㅎ

 

 

 

 

알구... 막대가 너무 갔네요ㅠㅠ

 

 

 

 

 

이번엔 뽑았어요~ 고양이 인형이 나온거 보이죠?ㅎㅎ

 

 

 

 

뽑은 인형들은 이렇게 보관되고

같은 인형을 10개 모으면 찬스권을 받아요

 

 

 

 

찬스를 써볼까요?

 

 

 

 

찬스는 성공하면 코인이나 더 많은 인형을 상품으로 받죠

물론, 실패하면 아무것도 없어요ㅠㅠ

 

 

 

 

아싸 성공! 다행히 코인을 받겠네요ㅎㅎ

 

 

 

 

고수와 달인을 넘어 

뽑기 왕, 뽑기 신이 될때까지 멈추지 마세요

 

 

 

 

 

잘 뽑는 사람은 세상에 이름을 남기기도 하죠

 

 

 

다시 한번 새롭게 단장된 밀어밀어 인형뽑기입니다.

앞으로도 계속 새로워 집니다~ 

 

 

 

 

 

 

밀어밀어 인형뽑기

 

 

 

 구글 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머리말 | 고영진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35 서관 10층 (가락동, 아이티벤처타워) | 사업자 등록번호 : 524-88-00727 | TEL : 010-9990-3674 | Mail : gyjmeba@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4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