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답사

홍콩 와인 축제~

by 매몰 2013. 11. 18.

저의 첫 해외여행지 홍콩에서의 첫번째 일정은 홍콩 와인 축제 였어요~


그런데 먹고 마시느라 사진을 별로 못찍었네요ㅠㅠ




홍콩 와인 축제가 열리는 Tamar 공원으로 가기 위해 애드미럴티역에서 내리니 친절하게 안내문이 붙어있었어요...

 


애드미럴티역 와인축제 안내문애드미럴티역 와인축제 안내문






Tamar 공원입니다~ 이 문틀처럼 가운데가 뻥뚤린 건물을 들어가면 공원이에요...



Tamar 공원Tamar 공원 입구


Tamar 공원Tamar 공원


Tamar 공원Tamar 공원





공원 저편에는 홍콩 구룡반도의 중심지 침사추이가 보이네요...



Tamar 공원Tamar 공원에서 바라본 침사추이





드디어 홍콩 와인 축제장에 들어왔어요~



홍콩 와인 축제홍콩 와인 축제


홍콩 와인 축제홍콩 와인 축제





이렇게 티켓과 와인잔을 받았습니다...

2장의 와인티켓과 3장의 음식티켓인데요 와인티켓으로는 와인잔에 무료로 한잔씩 받아 먹을수 있고 음식티켓은 안주거리(?) 사먹을때 할인해 주었어요ㅎㅎ



홍콩 와인 축제 티켓홍콩 와인 축제 티켓


홍콩 와인 축제 티켓홍콩 와인 축제 티켓





속으로 들어왔는데 막 중국어와 영어로 자기네 와인 먹어보라고 하길래 그저 웃기만 했어요ㅎㅎ 말이 안나와서ㅎㅎ


하지만 몇잔 술이 들어가니 자연스럽게 콩글리쉬와 바디 랭귀지로 대화했습니다ㅎㅎ



홍콩 와인 축제홍콩 와인 축제


홍콩 와인 축제홍콩 와인 축제


홍콩 와인 축제홍콩 와인 축제


홍콩 와인 축제홍콩 와인 축제


홍콩 와인 축제홍콩 와인 축제




날이 어두어워지니 공연도 했습니다~


홍콩 와인 축제 공연홍콩 와인 축제 공연






와인 한병 사서 귀가했어요~ 역시 술이 들어가면 말이 안통해도 즐겁게 놀수 있는것 같습니다ㅎㅎ 이날 굳~~ 만 백만번정도 한것 같아요ㅎㅎ




크게 보기






 

 매몰: 고영진


 1인 개발자

     실패만 하고 있어도 꿈을 포기하지 않는 남자. 

     제가 직접 경험하고 습득한 지식을 위주로 올릴게요.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머리말 | 고영진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35 서관 10층 (가락동, 아이티벤처타워) | 사업자 등록번호 : 524-88-00727 | TEL : 010-9990-3674 | Mail : gyjmeba@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4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