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답사

한산한날 강원도 속초에서 가볼만한 곳

by 매몰 2013. 8. 30.

여름이 다 가기전 속초로 1박2일 여행을 떠났습니다!



속초 가는길속초 가는길



속초가는길... 날씨도 좋고~ 



미시령 풍력발전미시령 풍력발전




미시령에서 풍력발전~ 도 보고 울산바위도 볼려고 했는데 하행길에서는 볼수도 없다고 하네요ㅎㅎ 서울로 가는 상행길에만 관람휴게소가 있습니다! 




속초농협 하나로마트속초농협 하나로마트




속초 바닷가로 가기전 마트에서 장을 봐야 합니다ㅎㅎ 바닷가 근처는 비싸요ㅎㅎ




물곰진격의 물고기, 물곰




여기선 이런것도 팝니다... 드실분은 속초로...




갯배 다리갯배 타려가는 다리




속초에 갔으면 갯배를 타고 아바이마을에 발을 딛어야 하겠죠~ 

갯배를 타기 위해서는 이 짧은다리를 건너야 해요...




은서네 집가을동화 은서네 집




갯배 타기전 가을동화~ 우리의 송혜교님 은서네집이 보입니다...

그런데 은서네집이 원래 순대집이었나? 


그리고 근처에 초상화 그려주는곳이 있는데 못생긴사람은 꽁짜입니다.

개념없는사람은 할인ㅎㅎ 

못생긴 사람이 개념없는것보다 더 아래라는 사실... 씁쓸하네요ㅠㅠ

사회문제입니다...ㅎㅎ




갯배 선착장갯배 선착장


갯배 갯배




갯배는 200원입니다. 예전에는 무료였는데 유명해지고 나선 유료가 됬다고 해요...




갯배 끌기갯배 끌기




동력은 수동이에요.. 제가 끌었습니다ㅎㅎ 꼬챙이같은걸로 줄을 잡아당기면 배가 가요~

아저씨가 같이 끌자며 꼬챙이를 나누어 줍니다.. 걸리면 끌어야 해요ㅎㅎ 


건너가면 아바이마을입니다. 순대가 유명해요.. 

전 입맛이 하급이라 뭐든지 맛있어서 평가를 못하겠네요...ㅎㅎ









속초 해수욕장속초 해수용장


속초 해수용장속초 해수용장


속초 해수용장속초 해수용장



속초 해수욕장입니다. 날이 날인만큼 한산하네요...







속초 화투속초 화투


 


물놀이 잘놀고... 역시 마무리는 이것으로ㅎㅎㅎ




만석 닭강정만석 닭강정


만석 닭강정만석 닭강정




다음날 돌아가는길에 속초중앙시장에 들렸습니다.

유명한 먹거리를 소개해요... 만석 닭강정... 




뻥스크림뻥스크림




뻥스크림... 뻥튀기 두개안에 아이스크림을 담아줘요... 양이 꽤 많아서 좋아요ㅎ


 


외줄타기 제비집외줄타기 제비집



시장의 명물 외줄타기 제비집입니다....


이것으로 짧았던 속초에서의 짧은 이야기 마칩니다~ㅎㅎ









 

 매몰: 고영진


 1인 개발자

     실패만 하고 있어도 꿈을 포기하지 않는 남자. 

     제가 직접 경험하고 습득한 지식을 위주로 올릴게요.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머리말 | 고영진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35 서관 10층 (가락동, 아이티벤처타워) | 사업자 등록번호 : 524-88-00727 | TEL : 010-9990-3674 | Mail : gyjmeba@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4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